게임빌-컴투스 형제,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게임빌-컴투스 형제,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빌이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 컴투스 형제가 황금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먼저 게임빌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명절 연휴에 출동하는 게임들은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피싱마스터', '워오브크라운' 총 4종이다.

'별이되어라!'는 추석 연휴를 맞아 받고 싶은 선물을 투표, 가장 많이 득표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영웅 선택권' 1장을 제공하며, 3일부터 6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SSS급 동료뽑기권'과 '루비'를 지급하고 버닝 포인트 소모를 감소시키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9일까지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념 주화'와 '초월 펫 조각'을 지급한다.

획득한 기념 주화는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오는 9일까지는 장비 강화와 경험치 획득 등에 버프를 적용하는 '추석 스페셜 쿨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싱마스터'는 오는 10일까지 유저들이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낚시터의 입장 제한을 자유롭게 푸는 것과 함께 접속만 해도 신규 코스튬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추석에 맞춰 '달' 조각을 문 물고기들이 등장하며, 유니크 어종 '토끼'를 잡는 '달에서 온 손님은… 토끼?' 이벤트도 진행한다. 잡은 토끼에 따라 별도의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인기가 예상된다.

'워오브크라운'은 오는 9일까지 공식 카페의 공지글에 댓글로 유저들 간에 덕담을 나누는 '덕담 나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을 남긴 유저들에게 '크리스탈'과 '영웅 소환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워오브크라운의 다양한 영웅들로 추석맞이 꼬까옷을 입은 팬아트를 업로드 시 우수작을 선정해 '5성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컴투스는 추석을 맞아 인기 게임 9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도 추석을 맞아 인기 게임 9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추석 이벤트가 전개된다. 해당 기간 동안 룬 또는 연마석, 보석을 획득하면 원하는 룬을 직접 제작하거나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몬스터를 획득하거나 진화 시키면 크리스탈, 빛어둠소환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달의 조각을 수집하는 공동 목표를 모두 완료하면 6성 전설장비 소환서를 지급하는 '한가족 달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울시커'에서는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골드, 경험치, 영웅 등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서도 추석 송편을 고르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전략 시뮬레이션 '마제스티아'에서는 연휴 기간동안 특정 미션을 달성하거나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스포츠 게임에서도 넉넉한 한가위 혜택이 이어진다. 3D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5일까지 스타, GP, 하트의 누적 사용량에 따라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12일까지 추석 맞이 특별 의상을 선보인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오는 6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수령하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는 오는 12일까지 스킬연습장과 자유연습에서 갱신한 자신의 기록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으로 게시하면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특집 타임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야구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는 오는 15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얻은 보름달 야구공으로 윷놀이를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MLB9이닝스17'도 약 한달 간 즐길 수 있는 추석 맞이 위시 선수 영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