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알파벳 페스티벌 이벤트
현대카드, 알파벳 페스티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현대카드가 6월 한달간 알파벳을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퀴즈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급 승용차(오피러스 1명), 여행상품권, 현금 캐시백,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경품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이마트, 홈에버, 롯데마트, LG패션 등 26개 대표 가맹점에서는 경품대전을 실시하며, 해당 가맹점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등과 2등 각 26명에게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100만 원권 여행상품권과 Strida 자전거를 제공한다. 3등(100명)과 행운상(2,600명) 당첨자들에게는 각각 고급 DVD플레이어와 영화예매권 2매씩이 주어진다.

한편 현대카드 고객들은 6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무이자 할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6명에게는 현금으로 500만 원을 되돌려준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카드업계 최초로 알파벳 마케팅을 실시한지 4주년이 됐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