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펫팸족 커뮤니티 '아지냥이' 론칭
삼성카드, 펫팸족 커뮤니티 '아지냥이'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반려인들을 위한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인 '아지냥이'를 출시한다.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삼성카드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반려인들을 위한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인 '아지냥이'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와 수의사와 일대일 무료 상담, 양육 팁(TIP), 반려동물 전용 모바일 게임 등을 제공한다. 산책량, 양치이력 등 매일 수행해야 할 업무와 반려동물의 정서 증진을 위한 활동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전문가가 제작한 반려동물에 대한 건강정보도 'Dr.아지& Dr.냥이'를 통해 제공된다. 매일 축적되는 다양하고 방대한 자료는 인공지능(AI) 머신러닝 기술을 도입해 업그레이드하게 된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아지냥이'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7명을 추첨해 비스타워커힐, 오크우드 호텔 반려동물 동반 숙박권을 제공하며 770명에게는 반려동물 간식과 장난감 등을 담은 상품키트를 준다.

'펫모델 콘테스트' 이벤트로 반려동물 사진을 '아지냥이' 앱에 업로드하면 공감을 가장 많이 획득한 6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스튜디오 촬영권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스타트업 업체인 프롬벳 5000원 적립금, 펫클럽 10% 할인권 등도 받아볼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라이프 스테이지별 관심사와 사회현안에 대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반려동물 행복권 추구를 위해 유기동물 등을 후원하는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