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교촌치킨 '라이스세트'
[신상품] 교촌치킨 '라이스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촌치킨은 오랜 연구개발을 거쳐 21일 출시한 라이스세트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사진=교촌치킨)

출시 예고 홍보영상 유튜브서 200만뷰 넘어 흥행 기대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교촌치킨이 쌀가루를 입혀 바삭한 맛을 살린 '라이스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이 제품에 대해 21일 교촌치킨은 "국내산 쌀로 튀김옷을 만들어 바삭한 식감을 3가지 디핑소스로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교촌라이스세트는 찍어 먹는 3가지 디핑소스와 함께 웨지감자를 세트로 구성했다. 3가지 디핑소스는 '허니갈릭', '크림치즈', '겉보리 소금'이다. 허니갈릭은 꿀에 마늘을 갈아 넣어 달달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냈다. 크림치즈는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 맛을 살렸다. 겉보리 소금은 보리의 구수함이 은은하게 배어있는 게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이 1만9000원인 교촌라이스세트는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유튜브에 공개한 출시 예고 바이럴 영상이 20일 기준 200만뷰를 넘어섰다.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이 영상은 닭과 쌀의 만남을 애틋하고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그려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라이스세트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역작이다. 쌀을 주 재료로 만든 치킨에 세 가지 매력의 디핑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큰 기대를 내비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