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창근 현대상선 사장 "세계 최고 경쟁력 갖춘 해운사로 나가자"
유창근 현대상선 사장 "세계 최고 경쟁력 갖춘 해운사로 나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연지도 현대상선 사옥에서 열린 'CEO 현안 설명회'에서 유창근 사장이 임직원들에게 현안들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현대상선)

전 임직원 대상 'CEO 현안 설명회' 개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현대상선은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CEO 현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연지동 현대상선 사옥 아산홀에서 개최된 설명회에는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해 최고경영자(CEO)와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현안 설명회는 CEO 포상, 현안 설명 등의 순서로 1시간가량 진행됐다.

특히 설명회가 유튜브로 생중계되면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지방 및 해외 임직원들도 함께 시청했다.

설명회에 앞서 유창근 사장은 창의적인 업무개선, 수익증대 등 회사에 기여도가 가장 높은 조직과 직원들을 각각 포상하고 격려했다.

유 사장은 "임직원들이 전 사적인 노력으로 화주들의 신뢰를 회복해 나가면서 비용감소, 수익확대의 선순환 구조로 상당 부분 개선되고 있다"며 "여기에 안주 말고 유일한 국적선사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해운회사로 성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유 사장은 분기별 실적 발표 이후 정기적으로 현안 설명회를 개최하며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