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처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수영구 감사패 수상
메르세데스-벤처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수영구 감사패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부산광역시 수영구청 구민홀에서 진행된 제 5회 수영 복지의 달 기념식에서 반준호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 지점장(오른쪽 두 번째)를 포함한 수상자들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모터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한성모터스는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이웃돕기 후원사업 등의 공로로 지난 7일 제5회 수영 복지의 달 기념식에서 사회공헌활동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부산 수영구 남천동 남천 전시장 오픈을 계기로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4년 수영구와 사회공헌사업 협약을 맺은 한성모터스는 그해 2500만원의 기부금을 시작으로 2015, 2016년에는 각각 3000만원의 기부금을 후원했다.

기부금은 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이웃을 돕는 데 쓰이고 있다. 2015년에는 수영구 지역 내 아동보호시설인 지역아동센터 2개 소를 대상으로 공부방 만들기 사업을 추진했으며 2016년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젝트를 진행해 저소득 가정에 냉장고를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저소득층 가정 학생들의 방과후 학원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성모터스 직원들의 직접적인 참여도 이어지고 있다. 2015년 관내 폐지 수거 어르신 80명을 위해 마련한 신발 등의 생필품을 직원들이 직접 전달한 바 있다.

한성모터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부산 지역사회에서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며 지역주민의 피부에 와닿는 복지지원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