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추석선물] 오뚜기, 3만원 이하 '실속형' 확대
[2017 추석선물] 오뚜기, 3만원 이하 '실속형'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는 이번 추석을 겨냥해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올반키친&오뚜기 특선세트'를 선보였다.(사진 = 오뚜기)

참기름·참치·햄·카놀라유 중심 가공식품세트 90여종 준비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종합식품기업 오뚜기는 이번 추석을 겨냥해 1만~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 90여종을 선보였다. 올해 추석선물세트에 대해 오뚜기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추석엔 3~4만원대 가공식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고, 지난해 추석 때보다 관련 제품 생산량을 소폭 늘렸다. 오뚜기에서 추천한 선물세트는 참기름 3캔을 담은 '참기름 6호', 카놀라유 2병과 옛날참기름 2병, 런천미트 2캔, 오뚜기참치 2캔을 한데 모은 '오뚜기 6호', 마일드참치 8캔과 오뚜기참치 8캔, 오뚜기햄 5캔으로 구성한 '참치햄 1호'다.

▲ 마일드참치 8캔, 오뚜기참치 8캔, 오뚜기햄 5캔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참치&햄 선물세트 1호'(사진 = 오뚜기)

오뚜기는 좋은 재료만을 골라 만든 '특선 선물세트'와 '참기름 선물세트', 8번 숙성해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맛과 영양을 함께 담은 '오뚜기 참치&햄 선물세트'도 저렴하고 실속 있는 제품으로 꼽았다.

특히 올해는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올반키친&오뚜기 특선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그밖에 '맛있는 오뚜기죽 선물세트'와 '가바백미 선물세트' 등 차별화 제품도 준비했다.

오뚜기 추석선물세트는 홈페이지와 직영 온라인쇼핑몰(오뚜기몰)에 게재된 전자 카탈로그를 보고 고르면 된다. 오뚜기는 임직원들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추석선물세트를 홍보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