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홀가분' 추석 이벤트 전개
삼성카드, '홀가분' 추석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삼성카드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가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4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로 홈플러스에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세계상품권 증정과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아울러 다음달 15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합산해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3개의 행사 미션 중 1개 이상을 달성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한가위 기획전을 통해 600여개 선별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주며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홀가분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