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추석맞이 '우리가족 한가위飛' 이벤트
우리銀, 추석맞이 '우리가족 한가위飛'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적금 가입 고객 대상 여행상품권·건조기 경품

▲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 기자] 우리은행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예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예금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연 1.7%의 특별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이같은 '우리가족 한가위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각 생애주기별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출식 상품인 우리웰리치100연금통장과 위비SUPER주거래통장, 위비꿀청춘통장 가입자가 1년 이상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가 되는 적립식 상품을 가입하면 자동응모 되며, 만18세 이하의 자녀 고객은 우리아이행복적금, 위비프렌즈적금만 가입해도 자동응모 된다. 응모 고객 중 1132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5060세대 고객에게는 아들딸에게 주고 싶은 여행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 관람권을, 2030세대 고객에게는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세탁건조기, 홍삼제품과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 기간 중에 1년제 정기예금을 가입하는 모든 개인고객에게는 연 1.7%의 금리를 제공한다. 판매한도는 총 1조원이며, 한도가 소진될 경우, 특별금리 이벤트는 종료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한가위를 맞아 세대별 혜택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