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인테리어 TV '허그' 수출 본격화
동부대우전자, 인테리어 TV '허그' 수출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과테말라 가전양판점 '맥스(MAX)'에서 현지 소비자가 동부대우전자 인테리어TV '허그(Hug)' 를 구경하고 있다. (사진=동부대우전자)

이달부터 과테말라 등 중남미 수출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중남미 시장을 필두로 인테리어 TV 해외 시장공략에 나섰다.

동부대우전자는 중남미 과테말라 가전 최대유통업체 '맥스'에 인테리어 TV '허그'를 공급, 판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허그(Hug)'는 32인치 LED TV로 좌우 라운드형 프레임에 TV 테두리뿐만 아니라 뒷면까지 산토리니 화이트칼라를 적용해 모던 스타일의 유러피언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 제품 하단부에 2채널 20와트(W) '엑사운드(Xound)'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고, 스피커 부분은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말 국내 출시 이후 1500대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수출을 시작으로 다양한 해외 유통망 확보해 인테리어 TV 수출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각 국가별 특성에 맞춤형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인테리어TV 허그는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디자인 차별화와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국내시장 인기몰이에 성공했다"며 "해외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좋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