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삼성카드는 다음달 2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홀가분한순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홀가분한 순간을 찍은 사진 또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홀가분한순간', '#삼성카드' 해시태그를 달아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총 106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삼성카드 여행 200만원 상품권 1명 △서울신라호텔 객실 무료 이용권 1매(평일 디럭스 1박)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1잔 기프티콘 100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6일 인스타그램 계정 및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개별 안내할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이와 함께 고객들의 생활에 홀가분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우선 고객들과 셀러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돼 올해로 4년째를 맞는 '홀가분 나이트마켓'이 다음달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청년사업가, 소상공인 등이 준비한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물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걸그룹 마마무와 가수 이적 등이 공연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삼성카드와 함께하면 실제로 생활 및 기분이 홀가분해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