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진설'세트
[2017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진설'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에서 추석을 맞아 자음, 진설 세트를 선보였다.

▲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 라인인 '자음수(125ml)', '자음유액(125ml)'으로 구성됐다.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함께 들어있는 '윤조에센스', '탄력크림', '섬리안크림' 기초 견본품 5종을 통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대.

▲ 설화수 진설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125ml)'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에멀젼 '진설유액(125ml)'으로 구성된 주름개선 라인이다. 진설 라인 견본품 5종을 포함한 가격은 23만원대.

▲ 설화수 윤조 에센셜 3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셜 3종 세트는 건강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와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초 라인이다. '순행 클렌징 폼','윤조에센스',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섬리안크림', '설안팩' 등 종합 기초 관리용 견본품 7종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24만원대.

▲ 설화수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는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기념해 닭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된 윤조에센스와 '윤조마스크',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견본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 12만원대.

▲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기획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아이에센스 기획 세트는 '진설아이에센스(20ml)' 본품과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클렌징폼' 등 견본품 5종이 들어있다. 가격 27만원대.

설화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