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2017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통해 구입 가능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추석을 맞아 '메타그린', '리버프라임', '조이스텝'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바이탈뷰티의 업그레이드 제품과 베스트셀러로 꾸려졌다. 체험분까지 더한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해 실속과 특별함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더블기획세트.(사진=바이탈뷰티)

◆ '메타그린 더블기획세트'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카테킨이 함유된 정제 제품이다. 고열량·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대사를 도와준다. 35년간 녹차의 기능성을 연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노하우를 통해 조합한 녹차의 잎, 꽃, 씨가 모두 균형 있게 들었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후 섭취로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560mg 90정 두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원.

▲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더블기획세트.(사진=바이탈뷰티)

◆ '리버프라임 더블기획세트'

리버프라임은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을 적용해 흡수 및 효능을 강화시킨 밀크씨슬 추출물이 간 손상을 억제해준다. 5년간의 연구를 통해 흡수율과 피로개선 효과를 강화한 키토올리고당 'CL24'을 부원료로 함유해 알코올 분해 및 숙취 해소,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버프라임은 1일 1회 알약 1정과 캡슐 1개를 물과 함께 매일 오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500mgX120캡슐 두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 10만원.

▲ 바이탈뷰티 조이스텝 더블기획세트. (사진=바이탈뷰티)

◆ '조이스텝 더블기획세트'

조이스텝은 우리 몸의 3중 쿠션인 관절과 관절 근육, 연골을 모두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개별인정형 '천연소재 강황추출물'을 함유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마그네슘과 근육아미노산이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준다. 1일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운동과 여행 등 활력 있는 삶을 바라는 성인남녀에게 제품을 추천한다. 700mgX90정 두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 12만원.

▲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더블기획세트.(사진=바이탈뷰티)

◆ '프로바이오 더블기획세트'

프로바이오는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8년간의 연구 끝에 녹차에서 발견한 특허 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설록 331261' 유익균이 들어있다.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특허 기술을 통해 유익균이 높은 장 도달률과 우수한 장 부착력을 보장한다. 프로바이오는 1일 2회 1포씩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 1.3gX60포 두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 11만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