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샘,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
[신상품] 한샘,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 '프라임 더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몰에서 30일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라임 더홈'은 홈바(home bar)형 리클라이너 소파다.(사진=한샘)

물걸레 청소 가능한 인조가죽 소재…30일까지 최대 20% 할인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기업 한샘은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home bar)형 리클라이너(등받이가 뒤로 넘어가는 안락의자) 소파인 '프라임 더홈'을 새로 선보였다. 한샘의 온라인쇼핑몰(한샘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프라임 더홈은 등받이에 테이블이 내장돼, 아래로 접으면 홈바형 거실 연출이 가능하다.

테이블 상판에 컵 받침을 배치하고, 콘센트와 범용직렬버스(USB) 단자도 설치해 휴대폰이나 노트북 등을 쓰거나 충전할 수 있다. 음식물을 흘려도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인조가죽의 일종인 DPU(Design polyurethane)와 실리콘 레더(Silicone leather) 소재를 적용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12일 한샘에 따르면, 특수 마감 처리된 두 소재는 내구성이 좋고 방수 기능도 갖춰 물걸레로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좌방석에 메모리폼, 등쿠션에는 마이크로화이버를 내장해 편안하고, 가로 길이가 260cm여서 20평형대 거실에도 쉽게 배치 가능하다. 어린 자녀둔 가정을 위해 '키즈락' 기능도 갖췄다.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 중 고르면 된다. 가격은 네이비 149만원, 그레이 169만원이다. 한샘몰에선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