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 기자] 12일 장 마감 후 1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삼성전자는 3분기 배당 권리주주 확정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주주명부를 폐쇄한다고 공시했다. 기준일은 9월30일이다.

SKC는 반도체 공정용 소재 중국 생산법인 설립 보도와 관련해 "당사는 국내 업체와 조인트벤처(Joint Venture) 방식으로 중국에 반도체 공정용 웨트 케미칼(Wet Chemical) 생산법인 설립 추진을 검토 중"이라고 공시했다.

아세아시멘트와 성신양회는 한라시멘트 예비입찰 인수의향서(LOI)를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STX는 케이에스피가 250억원 규모 투자계약취소 및 원상회복,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대한상사중재원에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STX는 "2014년 1월 케이에스피와 체결한 무순중흥중공유한공사에 대한 투자계약 취소 또는 해제에 따른 원상회복 내지는 손해배상 청구 건"이라며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억800만원 규모 자사주 72주를 처분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주식 병합 시 단주처리 과정에서 취득한 자기주식 처분"이라고 말했다.

동부건설은 사업부지 확보를 위한 토지 매입비 마련, 취득세 납부 등을 위해 신흥, 미르환경 등 6곳에서 230억원가량을 대여한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코디는 이현수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박차웅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공시했다.

비에이치는 계열사 BH Electronics (HAIYANG) Inc.가 기업은행 중국 지점에서 차입한 24억4000만원에 대한 채무보증을 연장한다고 공시했다.

옴니텔은 사업영역 다각화를 위해 코인스닥 주식 50만주를 25억원에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율은 50.00%다.

한국테크놀로지는 재열증기를 이용한 석탄건조장치와 관련한 특허권(러시아 특허 2626919호)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알서포트는 원격제어 중 피제어단말 화면 부분 차단방법과 관련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이 기술을 제품 고도화 및 향후 신제품 론칭 시 활용할 예정이다.

폭스브레인은 이일규 대표이사의 사임으로 김동욱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이주석, 김동욱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감마누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해외통신 사업자가 발주한 기지국용 안테나 사업에 해외 입찰사업자와 국내 파트너사가 납품 계약을 진행 중"이라며 "당사는 국내 파트너사와의 안테나 공급 계약 체결을 검토 중"이라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