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 오픈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미래에셋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변액보험 고객 전용 상담 창구인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를 오는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수익률 및 적립금 확인 등의 단순 업무처리는 물론, 펀드 변경부터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까지 종합자산관리 측면에서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에 더해 제공하는 정보도 다양해졌다. 변액보험 펀드 변경을 고민하는 가입자에게는 '펀드 수익률 정보 안내 알리미'를 통해 '수익률 BEST 5'등 다양한 펀드 정보를 문자 및 알림톡으로 제공한다.

수시로 추가납입보험료 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요약 안내 서비스', 1년 이상 장기간 펀드 미변경 가입자를 대상으로 '펀드 변경 안내서비스' 등도 제공해 변액보험 맞춤정보를 전달한다.

생명보험협회 변액보험 펀드 공시에 따르면 8월 말 미래에셋생명은 순자산 100억원 이상 채권형, 채권혼합형, 주식형, 주식혼합형 등 주요 유형별 펀드 3년, 5년 수익률에서 8개 부문 중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내년 상반기 미래에셋생명과 통합을 앞둔 PCA생명 역시 채권혼합형 3년 수익률 1위를 기록하며 실질적으로 미래에셋생명은 8개 부문 중 7개 유형에서 1위를 독식해 변액보험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정재식 미래에셋생명 계약서비스본부장은 "저금리 시대 장기 안정적 노후자금 마련의 수단으로 변액보험이 대안으로 떠오르는 상황에서 콜센터를 오픈하고, 상담원들의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며 "미래에셋생명의 변액보험을 통해 쉽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우량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