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은 24일까지 매일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맞힌 100명에게 '옥션 쿠킹박스'를 준다.(사진=매일유업)

올리브TV '소화가 잘되는 우유' 레시피 보고 퀴즈 맞힌 100명 선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매일유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효과를 널리 알리는 위해 '오늘 뭐먹지 쿠킹박스'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매일유업이 우유를 마시고 배가 아픈 소비자를 겨냥해 유당(락토스)을 제거한 '락토프리' 제품이다.

11일 매일유업은 오는 24일까지 매일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맞힌 소비자들한테 '옥션 쿠킹박스' 체험 기회를 준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케이블 채널 올리브의 '오늘 뭐 먹지? 딜리버리'에 공개된 우유편 방송 영상을 본 뒤 제품명을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자 명단은 28일 발표한다.

당첨자 100명에겐 방송에서 1등 메뉴로 뽑힌 '치킨 로제 파스타 쿠킹박스'(2~3인분)를 준다. 매일유업 쪽은 "치킨 로제 파스타 외 대만식 우유튀김, 우유 콩국수 등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 방송 영상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귀띔했다.

한편, 추석 명절을 겨냥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페이스북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에 '추석 보름달이 뜨면 빌고 싶은 소원은?' 관련 댓글을 남겨 당첨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는 매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