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 오픈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투시도.(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GS건설은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 다산진건지구 주상-1블록에 위치하는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을 8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로 아파트 규모는 지하 3층~지상 40층, 7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967가구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2~52㎡, 총 270실이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서울지하철 8호선 다산역(가칭, 개통예정)이 단지와 연계돼 개통 시 잠실역까지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해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다산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별내역 GTX B노선(2025년 개통예정)이 현재 예비타당성조사 중으로, 개통될 경우 남양주에서 서울역을 거쳐 송도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단지 바로 앞으로 약 7만1300㎡의 대규모 상업시설이 계획돼 있어 입주민들은 교통, 문화, 쇼핑, 주거를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각 세대마다 고품격 마감자재를 적용하는 등 특화설계에 신경을 썼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춰 2구 전기쿡탑, 빌트인 냉장고 및 세탁기, 에어컨 등은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아파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를 했으며 3면 발코니 설계를 통해 실사용면적을 더욱 넓혔다. 4베이 4~5룸 판상형 위주의 평면 구조를 통해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다. 오피스텔은 원룸, 1.5룸, 2룸의 3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에는 전용 부대시설인 Sky Cube(스카이큐브)도 적용하여 입주민의 주거품격을 높였다. 원룸을 제외한 나머지 타입에는 'ㄷ'자형 주방이 설치돼 동선을 고려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아파트 커뮤니티공간인 자이안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샤워시설이 들어서며 작은도서관과 독서실 등 단지 내 학습공간도 제공된다.

아파트 분양 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에는 1순위 청약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1일이고 26일부터 28일까지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현장 청약 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돼, 발생되는 혼잡을 줄이고 청약 신청자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 청약을 실시할 계획이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