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격거품 뺀 전동침대 9일 CJ오쇼핑서 첫선
한샘, 가격거품 뺀 전동침대 9일 CJ오쇼핑서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은 가격거품 뺀 전동침대 '로웰'(Lowell)을 9일 오후 9시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사진=한샘)

189만9000원~299만9000원 '로웰'…상·하체 각도 조절로 숙면 도와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기업 한샘이 합리적인 가격의 전동침대를 TV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7일 한샘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전동침대가 인기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겨냥해 출시한 '로웰'(Lowell)을 9일 오후 9시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판다고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올해 국내 전동침대 시장 규모는 지난해보다 3배 이상 커진 1000억원대로 추산된다. 합리적 가격의 로웰을 출시한 이유다.

로웰은 상체와 하체 부분 각도 조절을 통해 숙면을 돕는다. 상체와 하체 부분을 약간 들어 올리면 특정 부위에 집중되던 압력을 분산시켜 편안한 '제로지'(Zero Gravity) 자세가 된다. 리모컨으로 자신에게 잘 맞는 자세를 기억해 둘 수도 있다.

상체 부분 각도를 높이면 TV를 보거나 책을 읽기 좋다. 킹(K) 사이즈는 왼쪽과 오른쪽이 분리돼 두 사람이 함께 써도 서로 방해 받지 않는다.

독일 부품전문기업 오킨(OKIN)의 모터를 침대 프레임에 사용해 소음을 줄이고 내구성은 높였다. 매트리스는 통기성을 높인 오픈셀 메모리폼을 적용했다.

킹(K), 퀸(Q), 슈퍼싱글(SS) 사이즈 기준 가격은 각각 299만9000원, 229만9000원, 189만9000원이다. CJ오쇼핑 방송에선 일시불 10% 할인, KB국민카드 5% 청구할인, 자동응답서비스(ARS)주문 1만원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침구세트, 매트리스 방수커버, 침구청소기 등 사은품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