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액상'
[신상품]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액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은 베스트셀러 분말분유와 같은 영양설계를 적용한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한다.(사진=매일유업)

"유아식 베스트셀러 분말분유 40여 가지 영양성분 그대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매일유업에서 1A등급 원유로 만든 액상분유인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새로 선보인다. 이 제품에 대해 1일 매일유업은 "유아식 베스트셀러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 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아기의 두뇌 발달과 감각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아라키돈산(ARA)이 각각 15mg, 100ml 들어있다. 망막 구성 성분 루테인, 장 속 유익균 증식을 돕는 마더스 올리고, 소화흡수를 돕는 우유 유래 베타팔미트산, 세포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강글리오사이드와 뉴클레오타이드 등도 함유됐다.

백일 이후에도 넉넉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1단계(0~6개월)는 200ml,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40ml로 설계했다. 초보 부모나 조부모들도 일정한 조유 농도로 먹일 수 있도록 디자인한 페트(PET) 용기도 눈에 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앱솔루트 명작과 동일한 영양설계를 적용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용기 변경을 통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만큼 가을철 엄마들의 간편한 외출을 도와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기 성장단계에 맞춰 3종으로 구성된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4일부터 온라인쇼핑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 대형마트에선 9월 중순부터 만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앱솔루트 명작 액상 사전 체험 이벤트를 벌였는데, 사흘 만에 5500명 넘게 참여했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오는 14일까지 소비자 체험단을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