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푸마 레오2' 싸게 팔고 드론 덤까지
LF, '라푸마 레오2' 싸게 팔고 드론 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현(왼쪽)과 차은우가 함께 찍은 라푸마의 가을·겨울 벤치다운 '레오2' 화보.(사진=LF)

17일까지 LF몰서 30% 할인…선착순 500명한테 선물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가을·겨울용 벤치다운인 '레오2'를 싸게 장만하고 덤으로 드론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1일 LF는 자체 온라인쇼핑몰(LF몰)에서 선출시한 라푸마 신제품 레오2를 오는 17일까지 30%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선착순 500명에게 드론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LF에 따르면, 18일부터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레오2를 선보이고, 드론 증정 프로모션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50만원 상당의 대형 드론과 커피교환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1일부터 10일까지 LF몰에서 라푸마 가을·겨울 제품 구매자 대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LF는 라푸마 브랜드 전속 모델 차은우와 함께 사은품 드론을 활용해 '스타일 업(UP), 추위는 다운(DOWN)'이란 주제로 만든 영상을 선보여 레오2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방침이다.

라푸마 레오2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인기 벤치다운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제품이다. 라푸마의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박재연 LF 라푸마 의류팀장은 "올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할 벤치다운 레오2와 함께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취미용품으로 떠오른 드론을 덤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