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신한스포츠·레저보장보험' 출시
신한생명, '신한스포츠·레저보장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신한생명은 인터넷보험을 통해 '무배당 신한스포츠·레저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료를 한번만 납입하면 1년간 보장받는 상품으로 인터넷보험 전용 상품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인터넷보험 특성에 맞게 스포츠 및 레저 활동과 관련된 꼭 필요한 보장만으로 구성해 보험료를 낮췄다.

가입금액 500만원, 40세 기준으로 연납보험료는 여성 5150원, 남성 1만200원이다. 월납 보험료로 환산하면 여성은 약 429원, 남성 850원으로 일반적인 상해보험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보험가입금액 500만원 기준으로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재해로 인해 수술을 받으면 10만원이 지급된다. 그리고 중대한 재해수술 100만원, 아킬레스힘줄손상 수술은 10만원의 수술비가 나온다.

여기에 중대한 재해수술과 아킬레스힘줄손상 수술은 재해수술 급여금 10만원이 추가되어 중복으로 보장한다. 중대한 재해수술에는 재해로 인한 개두·개흉·개복수술이 해당된다.

이밖에도 재해골절은 5만원의 치료자금을 지급하며, 응급실 내원 1회당 5000원의 진료비를 보장한다.

신한생명 디지털전략팀 관계자는 "인터넷보험은 고객 스스로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보험료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한스포츠·레저보장보험은 운동과 레저 활동을 즐겨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보장만을 담아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가성비는 높여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 상품은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신한생명 인터넷보험 공식사이트에서는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