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화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한화생명과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 등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들의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10일 대학생 홍보대사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오는 9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라이프플러스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일상의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먼저 누리고 이를 전파하는 것도 주요 역할이다.

서울세계불꽃축제와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매월 진행되는 라이프플러스 이벤트에 VIP로 참석할 수 있다. 또 매월 100만원의 지원금과 함께, 우수 활동자에게는 대학내일 표지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국내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라이프플러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번 달 20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면접을 통해 2배수를 선발하고, 앰배서더 후보자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 대한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30명을 선발한다.

한편, 한화그룹 금융 6개사는 올해 하반기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론칭을 본격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요 상품,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