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현대카드, 'M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가 고객들의 카드 사용 패턴을 반영해 'M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현대카드가 최근 고객들의 카드 사용 패턴을 반영해 'M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이달 29일부터 올 연말까지 매월 마지막 주말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사용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대상 온라인 쇼핑몰은 △11번가 △G마켓 △옥션 △현대H몰 △위메프 △SSG닷컴 △CJ몰 △인터파크 쇼핑 △AK몰 등 9곳이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로, 해당 기간 동안 금액이나 횟수에 제한이 없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쿠폰, 할인 혜택 등과 함께 M포인트를 활용하면 더욱 경제적이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포인트 사용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새로운 결제 방식을 도입한다. 현대카드 앱을 통해 결제 후에도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강력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카드 사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사용처를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 밀접한 사용처를 계속해서 발굴해 고객들의 M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