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제공
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금호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타이어산업협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 주말인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화성휴게서(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여주휴게서(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군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함안휴게소(남해안고속도로 순천 방향)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각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금호타이어 전문가들이 타이어 공기압 보충 및 마모 상태 점검, 위치 교환, 밸런스 점검, 펑크 수리, 워셔액 보충 등 각종 타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올바른 타이어 사용법에 대한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요즘 같이 폭염이 계속되는 여름철엔 타이어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기 때문에 특히 이동거리가 긴 휴가철에는 안전운행을 위한 타이어 점검이 필수적이다"며 "휴가를 많이 떠나시는 시기에 금화이어의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통해 가족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