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7월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 기자] 12일 장 마감 이후 1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대동공업은 계열사 대동기어가 동부증권에서 차입한 100억원에 대해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문배철강은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31-3, 33, 34 번지에 위치한 삼성생명 사당빌딩 토지 및 건물을 양수한다고 공시했다. 양수가는 351억원이다.

우진은 한국수력원자력(주) 2018 표준원전 노내핵계측기 통합구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은 154억원 정도며 이는 매출액대비 14.24%다.

현대산업개발은 마스턴제12호서초피에프브이 주식회사와 서초동 1582-3 주상복합 신축사업 공사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은 1345억원 정도며 이는 매출액대비 2.8%다.

동부익스프레스는 핵심사업에 대한 역량 집중 및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해 동부고속(가칭) 주식 60만주를 처분한다고 공시했다.

엔씨소프트는 서울 삼성동 소재 엔씨타워2 매각과 관련해 "당사가 소유한 삼성동 소재 엔씨타워2 매각 등에 대해 다각도로 검토 중"이라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핸디소프트는 시맨틱 모델링 엔진 기반의 스마트 생활가전 제어 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해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큐리언트는 약학적 효능을 갖는 피라졸로-트리아진 유도체와 암 치료 관련 저분자화합물과 관련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중국시장과 유럽시장 진출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KB오토시스는 종속회사 KB Autosys (Zhangjiagang) Co., Ltd가 KB Autosys (Beijing) Co.,Ltd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인적·물적 자원 통합으로 운영효율성을 도모하고 상호 역량을 보완해 경쟁력을 강화, 중국 내 사업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아세아텍은 고설재배용 쇄토장치와 관련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웨이포트는 코스닥시장상장규정 제29조 및 동규정시행세칙 제29조에 따라 상장폐지에 따른 정리매매를 개시한다고 공시했다. 정리매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상장폐지일은 이달 25일이다.

코렌은 촬영 렌즈 및 이를 포함하는 촬영 장치와 관련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판타지오는 제3자배정증자 방식으로 2277만주 규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액면가액은 500원이다.

엠에스오토텍은 계열사 명신산업주식회사가 한국산업은행에서 차입한 110억원에 대해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폭스브레인은 최대주주인 준파투자조합 외 1인이 네모파트너즈홀딩스와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양수도 주식수는 305만주 정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