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제2기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모집
OK배정장학재단, '제2기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K배정장학재단이 '제2기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을 모집한다.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이 출연한 OK 배정장학재단이 '제2기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선발대상은 한국중고 골프연맹에 등록돼 있는 여자 중·고등학생이며, 대한골프협회(KGA)에서 발행한 핸디캡 증명서 기준 '핸디 5'를 넘지 않아야 한다. 최종선발인원은 3명이다.

OK 배정장학재단과 박세리 선수가 직접 평가하며, 최종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인당 장학금 1000만원 지급 및 1000만원 한도 내 훈련비 지원을 합쳐 약 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 받게 된다.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장학금 지원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레이크 우드CC(경기도 양주)에서 열리는 KLPGA정규투어인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 대회 출전권을 부여한다. 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Seri Pak Junior Championship'에 대회 출전권 및 출전비용 전액을 지원받는다. '박세리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라운딩' 기회도 주어진다.

신청마감 일자는 7월 21일이며, 구비서류와 함께 OK배정장학재단 사무국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번 세리키즈를 통해 육성된 꿈나무들이 추후 박세리, 박인비 선수와 같이 세계 여자 골프 무대를 호령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