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자동차관리 'U car카드' 출시
LG카드, 자동차관리 'U car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가정에서 손쉽게 차량 진단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디지털 차량관리 서비스가 나와 차량 관리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LG카드는 디지털 차량관리 전문업체인 스마트플랫폼즈와 제휴해 전용단말기와 PC를 통한 차량 자가 진단 및 관리를 제공하는 자동차관리 특화카드인 'LG U car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LG U car 카드'의 디지털 차량관리는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마이유카닷컴에서 구입해 차량에 장착한 후 전용단말기(SCP, Smart Car Platform)를 통해 카드의 IC칩에 저장된 정보를 바탕으로 인터넷에서 차량의 상태 및 관리 현황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 U-Car카드는 차량진단 및 관리 서비스 외에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최고 120원 적립, 3대 백화점 무이자 할부, 영화할인, 놀이공원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U-Car카드 회원의 전용단말기 구매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LG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신규시장을 선점해 나가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