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부산 출발 정기노선 취항"
티웨이항공 "부산 출발 정기노선 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강태홍 ATS 사장, 김수남 김해국제공항 출입국관리소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조현영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 배재명 김해공항경찰대 팀장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티웨이항공이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낭과 오사카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 오전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조현영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과 김수남 김해국제공항 출입국관리소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 등 임원진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출발 2개 노선의 취항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부산에서 출발하는 정기편 노선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따라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4일 부산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신규 노선 취항과 관련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 부산 시민과 만남도 가졌다.

새롭게 취항하는 두 노선은 모두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운영되며, 스케줄은 다낭의 경우 주 2회(화·토), 오사카는 주 4회(화·목·토·일)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맞아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풍성해진 노선과 더불어 티웨이항공이 보유한 항공기도 7월 중 19대의 규모로 늘어날 예정"이라며 "규모가 커진 만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며 고객 한 분 한 분을 더욱 소중하게 모시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