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창근 현대상선 대표 "수익력 극대화에 최선 다하자"
유창근 현대상선 대표 "수익력 극대화에 최선 다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상선은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서울 종로구 연지동 본사에서 '2017 컨테이너 영업전략회의'를 진행한다. 유창근 현대상선 대표이사(가운데)가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현대상선)

하계 영업전략 회의 개최…랜섬웨어에도 준비 당부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현대상선은 3일 '2017 하계 컨테이너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서울 종로구 연지동 본사에서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영업전략회의는 유창근 사장을 비롯해 컨테이너사업 총괄/본부장 및 팀장급 임직원과 해외 10여 개국 본부 및 법인장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하반기 컨테이너 시황을 점검하고 항로별/지역별 매출 증대 및 비용 절감 등 수익성 개선 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유창근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해운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이번 회의의 목적"이라며 "시황에 대한 예측력을 강화하고 우리의 지혜와 아이디어를 총동원해 수익력 극대화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최근 무차별적인 랜섬웨어 공격이 미국, 유럽을 넘어 아시아까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우리 모두가 이런 불확실성을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해서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상선은 연 2회 ‘컨테이너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해 시황과 개선과제를 사전에 점검하고 세계 각국의 현장 상황에 맞는 영업 전략을 마련해 최상의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