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분양
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조감도.(사진=두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두산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72㎡ 163가구와 84㎡ 94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또 천안~평택을 잇는 민자고속도로가 2019년 조기 착공될 예정에 있으며 천안~당진 고속도로(2022년 예정), 제2경부고속도로 등 잇단 교통호재가 예정돼 있다.

단지는 말망산 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단지 바로 옆으로 축구장, 농구장, 다목적 구장, 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이 밖에 천안삼거리공원, 청수호수공원 등 대형 공원시설이 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등산이나 산책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천안박물관 등이 있으며, 인근 청수행정타운 내 각종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청당초, 가온중, 천안여고, 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선문대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높였으며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보육실 △택배보관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중앙에 250M의 순환형 조깅트랙 '컬쳐루프'와 단지를 에워싼 450M의 산책로 '에코로드'가 설치돼 있어 단지 내에서도 가벼운 산책과 조깅이 가능하다.

아울러 △방문자 확인 및 공동현관문열림 △세대간 화상통화 △자기차량 도착알림 △인터넷을 이용한 가스밸브, 거실등, 난방제어 등이 가능한 10인치 터치스크린식 홈네트워크 월패드가 설치된다. 홈네트워크와 연동한 두산위브에너지시스템(WEMS)은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정보를 제공하고, 동일평형 에너지 사용량을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사용 목표치를 설정 및 알람 기능까지 가능하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지난해 8월 분양한 광명주택 '청당메이루즈'에서 두산건설로 시공사 교체가 이뤄진 프로젝트다. 대형건설사의 신뢰도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천안 및 인근 지역의 수요자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