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우수매장 점주 대상 유럽 해외연수 프로그램 진행
네파, 우수매장 점주 대상 유럽 해외연수 프로그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파 우수매장 점주들이 알프스 샤모니 몽블랑 투어 중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네파)

프랑스 샤모니 네파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우수매장 점주들을 대상으로 5박 7일 유럽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우수매장에 대한 포상과 해외 아웃도어 문화 체험을 통해 매장 판매활성화를 위한 동기부여 차원에서 진행됐다. 우수매장 선정은 목표달성률과 판매 순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 매장환경 등을 토대로 진행됐으며, 총 다섯 개 매장이 우수매장으로 선정돼 이번 해외 연수의 특전을 받게 됐다.

해외 연수에 참가한 우수매장 점주들은 지난달 17일부터 23일까지 전 세계 동계 스포츠 중심지이자 아웃도어 성지로 불리는 프랑스 샤모니를 비롯해 패션과 쇼핑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 스위스 대표 휴양도시 몽트뢰 등 유럽에 있는 주요 도시와 아웃도어 용품점을 방문하며 해외 패션과 아웃도어 문화를 체험했다.

특히, 우수매장 점주들은 네파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샤모니에 오픈한 '네파 샤모니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방문 및 현지 시장 조사를 진행하고 글로벌 아웃도어 트렌드를 파악했다.

강태수 네파 영업본부 상무는 "2015년 우수판매사원 일본 해외연수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해외 연수 프로그램은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해외 아웃도어 문화 체험을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는 글로벌 아웃도어 트렌드의 중심인 유럽으로 연수를 떠나 그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우수매장 해외연수를 비롯해 매장별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워크숍 등 영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