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로지스틱스, 김포시와 봉사활동 협약
롯데로지스틱스, 김포시와 봉사활동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로지스틱스는 지난 26일 경기도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정기 봉사활동 참여 및 협약을 맺었다. 유영록 김포시장 (왼쪽 두 번째) 과 박찬복 롯데로지스틱스 대표이사 (오른쪽 세 번째) 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로지스틱스)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롯데로지스틱스는 지난 26일 경기도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정기 봉사활동 참여 및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약속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유영록 김포시장, 박찬복 롯데로지스틱스 대표이사가 참석해 저소득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및 과일선물세트 기부 등 김포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롯데로지스틱스는 15일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과의 협약식에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샤롯데 봉사단 활동 지역을 기존 서울권에서 전국 주요 물류센터 지역(이천, 김포, 오산, 김해)으로 확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롯데로지스틱스 샤롯데 봉사단은 30여 명의 정기 봉사자뿐만 아니라 수시로 사내 봉사희망자를 모집해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재능기부, 연탄봉사 등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논의 중이다.

롯데로지스틱스 관계자는 "기존 본사 직원들만 참여했던 샤롯데 봉사단 활동 인원을 전국 물류센터 현장까지 확대해 임직원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