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대대적 마케팅 시동
LG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대대적 마케팅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사진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서장훈이 등장하는 '코드제로 A9'의 유튜브 동영상(사진=LG전자)

다음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 모집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다양한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다음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161DAW)를 증정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 21일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코드제로 A9'에 대한 TV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