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슈퍼콤마비, 휴가지 패션 '컬러 피날레' 선봬
코오롱FnC 슈퍼콤마비, 휴가지 패션 '컬러 피날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콤마비가 선보인 '컬러 피날레' 컬렉션 제품.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가 휴가지 커플룩인 '컬러 피날레' 컬렉션을 22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3월2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한 슈퍼콤마비가 선보인 2017 가을·겨울(F·W) 컬렉션 피날레를 장식한 라인을 상품화해 출시한 것이다. 컬러 피날레 컬렉션은 핫핑크, 옐로우, 그린과 같이 원색을 바탕으로 과감한 타이포그래픽이 전면에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민소매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 롱 원피스, 샌들까지 24개 스타일로 출시되며 원피스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박시한 실루엣 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이보현 슈퍼콤마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사는 "휴가지 스타일은 누구나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다. 이번 컬러 피날레는 이런 고민을 한번에 덜어줄 아이템이 될 것이며, 엉덩이를 가리는 길이의 상의인 만큼 심플한 디자인의 팬츠와 샌들, 반다나까지 매치하면 산뜻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컬러 피날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0일까지 20만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슈퍼콤마비의 캐릭터인 '지오'가 프린트된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