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 스피드웨이 방문 '아트라스BX' 응원
[슈퍼레이스]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 스피드웨이 방문 '아트라스BX'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이 아트라스 BX 선수들을 응원하러 경기장을 방문했다. (사진= 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용인), 권진욱 기자] 1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1랩=4,346km)에서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가 개최됐다. 이날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은 캐딜락 6000클래스 시상식을 찾아 아트라스 BX 선수들을 축하했다.

이날 아트라스 BX 조항우와 팀 베르그마이스터가 3라운드에서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날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팀들이 포디엄을 싹쓸이해 한국타이어 기술력을 현장에서 확인하는 등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은 이날 경기장을 찾아 슈퍼레이스 3라운드 캐딜락 6000클래스 결승경기를 아트라스 BX 팀 부스에서 팀원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팀원과 드라이버들을 응원하고 축하했다.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는 오는 7월 14일부터 3일간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 F1 코스에서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로 개최 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