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주요 가맹점에서 SSG페이 할인 행사 진행
신세계, 주요 가맹점에서 SSG페이 할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G페이 할인 이벤트 배너. (사진=신세계그룹)

백화점·면세점·에잇세컨즈 등 주요 가맹점 참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신세계의 간편 결제 서비스 쓱(SSG)페이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SSG페이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닷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삼성 디지털프라자, 신세계백화점, 에잇세컨즈 등 주요 가맹점이 동참한다.

먼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오는 28일까지 SSG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른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쓱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SSG닷컴은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2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하루 기준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과 명동점은 SSG페이에 등록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9%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은 SSG페이 모바일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오는 30일까지 SSG페이로 50·100·200만원 이상 결제 시 1·2·4만원의 SSG머니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도 30일까지 SSG페이에 신규가입한 고객에게 SSG머니 3000원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은행사장을 방문해야만 한다.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에서도 동일한 행사를 진행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기획팀장은 "여름 휴가를 위한 바캉스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주요 SSG페이의 주요 가맹점과 함께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를 사용하면 결제와 동시에 할인 쿠폰 적용, 신세계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을 모두 한번에 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SSG머니는 SSG페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