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벤처포럼, '어벤처스' 설명회 개최
청년벤처포럼, '어벤처스'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2017 청년벤처포럼 '어벤처스' 설명회가 19일에 롯데엑셀러레이터 15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최이현 모어댄 대표와 이남식 수원대학교 제2창학위원장 교수, 성가은 노스페이스 상무 등 전문멘토단이 함께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로 진행된다.

어벤처스는 청년들을 위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는 벤처대회다.

지원요건은 법인 설립 3년 미만의 청년벤처(비영리 법인 포함기업)이며, 최종경연대회(11월4일) 전까지 법인 설립 예정인 팀도 지원 가능하다, 팀원 중 1명은 기독교인으로 등록교인을 증명하는 양식을 제출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15팀은 대회기간 동안 크리스천 멘토들과 워크숍과 멘토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멘토구성단은 특허, 법률, 마케팅 등 50여명의 다양한 전문분야의 멘토들로 구성됐다.

더웰스인베스트 정진호 회장, 수원대학교 제2창학 이남식 위원장, 서울대 경영대학원 정준오 교수, 카카오 사외이사 조민식 이사, 조이스글로벌 최윤정 대표 등이 참여한다.

8개 팀을 대상으로 18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랑프리, 최우수상 수상자는 벤처투자사 헤브론스타 지원으로 해외 데모데이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 2017 청년벤처포럼 '어벤처스' 설명회가 19일 롯데엑셀러레이터 15층에서 진행된다. (사진=어벤처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