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브릭 2탄 '캐빈 l아시아나350' 출시
아시아나항공, 브릭 2탄 '캐빈 l아시아나35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시아나항공

31일 저녁 7시부터 예약 주문…6일부터 온라인 로고샵에서 판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완구사 옥스포드와 함께 제작한 아시아나브릭 2탄 '캐빈 l아시아나350'을 31일 저녁 7시에 사전예약 받는다.

이번에 제작·출시한 캐빈 l아시아나350은 지난 4월 도입한 최신예 기종 A350의 기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코노미 스마티움을 비롯해 비즈니스 스마티움, 이코노미 클래스와 캐빈승무원이 근무하는 갤리, 창문, 화장실 등 실제 기내 모습을 구현했다. 또한, 캐빈승무원 유니폼의 피규어와 함께 기내 셰프가 기내에서 직접 승객들에게 기내식을 조리해 제공하는 온보드크루셰프 피규어도 포함돼, 실제 A350 기내에 탑승한 캐빈승무원과 승객들의 다양한 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6일부터 온라인 로고샵과 국내선 기내 주문판매를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 브릭의 가격은 5만9000원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6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구매고객 추첨 이벤트 및 아시아나 브릭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보다 특별한 수집품을 찾는 키덜트족과 아동 승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항공사 테마의 브릭 개발에 집중했다"며 "특히 최근 키덜트 문화가 폭넓은 연령층이 향유하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개성 넘치는 소비를 즐기는 20-4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 11월 아시아나브릭 1탄 '체크인카운터'를 선보였으며, 3000개의 제품이 2주 만에 완판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