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디지털금융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우리銀, 디지털금융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은선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 중심의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위래 고객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디지털 신사업 제안'과 '위비플랫폼 개선'을 주제로 '우리 Digi-Think Festival'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 신사업 제안' 부문에서는 디지털 채널과 영업점을 연계한 O2O서비스와 이업종 제휴 신상품·신서비스 등 4개 주제로 세분화한다.

개인이나 팀이 이메일 사업제안서를 접수하면, 내부심사와 PT 경연을 거쳐 시상자를 선발한다. 총 7개팀을 선발해 대상(1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우리은행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이 제공된다.

'위비플랫폼 개선 아이디어' 공모는 위비뱅크와 위비톡, 위비멤버스, 위비마켓 플랫폼 서비스에 대해 △신규 콘텐츠·상품 △디자인·서비스 △회원증대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다.

모바일 메신저 '위비톡' 앱 내 게시판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 할 수 있다. 다른 아이디어를 응원하거나, 댓글로 의견을 덧붙여도 참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선작 30명에게는 각 10만 꿀머니가 지급되고, 응원과 댓글로 참여한 참가자 2000명에게는 각 5000 꿀머니가 지급되는 등 총 2180명에게 1600만 꿀머니가 지급된다.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원터치개인 앱과 위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