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투어, 현대수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
고코투어, 현대수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리조트 예약을 전문으로 하는 '고코투어'가 25일부터 무료로 숙박권을 증정하는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코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번호에 1~6까지 숫자가 포함된 회원에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사진=코코투어)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호텔·리조트 예약을 전문으로 하는 '고코투어'가 25일부터 무료로 숙박권을 증정하는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 이벤트는 이번 3회차를 맞이한 고코투어 주관 무료 숙박 이벤트로 기획됐다. 고코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번호에 1~6까지 숫자가 포함된 회원에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대상 시설은 설악·속초에 위치한 460실 규모의 현대수 리조트다. 속초의 아름다운 바다와 설악산을 바라볼 수 있는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해 있다.

속초의 유명 먹거리(닭강정, 오징어순대, 활어회), 대표 볼거리(설악산, 동해바다, 테디뮤즈엄), 추천 즐길거리(서핑, 케이블카, 트릭아트 등)가 위치한 각 명소를 차량으로 10분내 이동이 가능하다.
 
현대수 리조트에는 10층 규모의 볼링장, 노래방, 마트, 토산품점, 등이 입점해 있다. 올 하계 성수기부터는 실외 야외수영장도 오픈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부대시설과 한식위주의 조식은 중·장년층 및 아이가 함께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현대수리조트 무료 숙박권은 주말, 주중 구분 없이 7월12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추첨 발송할 예정이다. 모바일 사용이 번거로운 고객에 한해서는 우편으로 이용권을 발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코투어는 관계자는 "기존 진행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앞으로도 현대수리조트, 오션투유리조트 뿐 아니라 전국 호텔, 리조트, 콘도 등 다양한 숙박시설과 제휴해 더욱 다양한 무료 숙박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