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UMF Korea 2017' 티켓 할인 이벤트
BC카드, 'UMF Korea 2017' 티켓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가 UMF Korea 20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BC카드)

티에스토(Tiesto), 하드웰(Hardwell) , 알레소(Alesso) 등 참여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BC카드가 ULTRA Korea 2017 티켓을 7%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ULTRA Korea 2017의 티켓은 하나티켓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BC카드로 결제 시 7% 할인된다.

ULTRA MUSIC FESTIVAL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된 EDM(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로 한국, 일본을 포함한 총 10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다.

ULTRA Korea는 지난 2012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첫 공연을 시작한 이래 매해 개최되고 있으며, 매년 11만여 명의 고객이 공연장을 찾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UMF Korea 2017에는 티에스토(Tiesto), 하드웰(Hardwell) , 알레소(Alesso)  등 국제적으로 넓은 팬층과 인지도를 보유한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BC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한국에서 진행되는 ULTRA Korea 공연을 후원 중이며, 카드사 중 단독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UMF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