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 출시
NH농협,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이 'NH농부의마음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NH농협)

농축산물 관련 업종 이용 시 1% 무제한 포인트 적립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23일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주요생활업종 및 농·축·수산물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고 우리 농업과 농촌을 지원하는 기금도 적립하는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가 오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농업·농촌 및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기 위해 출시된 이번 NH농부의 마음 체크카드는 탄소배출량이 적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연회비가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발급 가능하다.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편의점·커피전문점·제과점·슈퍼마켓 등 일상생활 업종 또는 농협 계통 가맹점인 하나로클럽·또래오래·목우촌·한삼인 이용금액의 0.5% 무제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적립률이 2배가 돼, 이용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특히 농수축산물점·농기계수리점·쌀판매장·정육점 등 우리 농업관련 업종 이용액에 대해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이용액의 1.0% 무제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 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고객에게 다양한 카드 혜택을 드리는 동시에 우리 농업 및 농촌 발전에도 힘을 실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상품이다"라며 "카드 이용액의 0.1%를 농촌사랑운동기금으로 적립하는 농부의 마음 체크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