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트레이닝 스쿼드' 프로그램 진행
아디다스, '트레이닝 스쿼드' 프로그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일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베이스'에서 지난 4월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트레이닝 스쿼드'를 론칭했다. (사진=아디다스)

전문가 수업…'풋볼 더베이스'서 4주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일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베이스'에서 지난 4월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트레이닝 스쿼드'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디다스의 더 전문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트레이닝을 직접 경험하게 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다음달 18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전파하기 위해 올해 첫 선을 보인 트레이닝 스쿼드는 트레이닝과 식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휴먼 퍼포먼스 단체인 엑소스(EXOS), 한국 재활기능 운동협회 카르페(KARFE)와 함께 만든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파워, 스피드, 모빌리티,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세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트레이닝 프로그램 중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해 들을 수 있다.

트레이닝 스쿼드는 추후 4주간 매주 금·토·일에 거쳐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 용산의 풋볼더베이스, 우먼스 청담 매장 등 서울 도심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한편, 프로그램이 모두 완료되는 다음달 24일에는 300명의 트레이닝 스쿼드만을 위한 파티와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