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나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노나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나곤은 다음달 진행되는 '울트라 코리아 2017(UMF KOREA 2017)' 공식 후원사로,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UMF 티켓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노나곤)

오픈 기념, 23일까지 전 세계 무료 배송 이벤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노나곤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나곤은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남,여성 최신 상품과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며,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감성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화보 및 영상도 공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그동안 이탈리아 밀라노, 중국 상하이의 '10꼬르소꼬모', 중국 및 홍콩 'I.T', 한국 갤러리아 등 글로벌 패션 도시의 유명 백화점과 편집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노나곤을 보다 쉽게 접할 수도 있게 됐다"고 말했다.

노나곤은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23일까지 금액 및 지역에 상관없이 무료로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노나곤은 다음달 진행되는 '울트라 코리아 2017(UMF KOREA 2017)' 공식 후원사로,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UMF 티켓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