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엠,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티켓오픈
유진엠,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티켓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공연 포스터.(사진=유진엠)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유진그룹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은 유튜브와 모바일앱에서 어린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인기캐릭터 핑크퐁을 뮤지컬로 만든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핑크퐁은 지난해 주니어 네이버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로 제작되어 앱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 건, 유튜브 구독자 220만명, 누적 조회수 23억 건을 돌파했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핑크퐁과 친구들이 사라진 아기상어를 찾으러 떠나며 겪는 모험을 다룬 이야기다. 핑크퐁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어려움을 헤쳐가는 과정을 통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어린이 뮤지컬에서는 최초로 LED 영상을 활용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간을 초월한 화려한 영상과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유진엠 관계자는 "신나는 음악과 율동을 통해 여름방학을 책임질 이번 공연은 단순히 눈으로만 보는 공연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함께 율동을 같이 배우며 협동심을 기르는 놀이교육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7월 14일부터 8월 27일 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티켓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