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좋은데이' 리뉴얼 출시 기념 AR 프로모션
무학, '좋은데이' 리뉴얼 출시 기념 AR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무학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좋은데이 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무학은 증강현실 콘텐츠 플랫폼 구축 전문 업체 '시크릿타운'과 협업한 끝에 이번 앱을 선보이게 됐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좋은데이 술게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후, 소주 '좋은데이' 병에 있는 라벨을 비추면 앱이 본격적으로 구동된다. 이후 무학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박보영이 게임 호스트로 등장해 앱의 사용법과 사다리 타기, 소주병 룰렛, 타이타닉, 러브샷 등의 다양한 게임 방법을 설명한다. 사용자들은 게임 호스트 박보영의 지시에 따라 게임과 벌칙을 가상으로 즐기 수 있다.

'좋은데이 술게임' 앱에서는 게임뿐만 아니라 공연도 보고, 들을 수 있다. 최근 2030세대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어쿠스틱 듀오 '볼빨간 사춘기'가 등장해 좋은데이 병을 배경으로 버스킹 공연을 펼치는 모습 또한 감상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무학은 이번 앱 출시 기념으로 술자리 게임과 술자리 버스킹을 실행하고 적극적으로 사용한 소비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학 관계자는 "그간 무학은 박보영과 함께한 좋은데이 VR 콘텐츠, 무학이 설립한 주류박물관 굿데이뮤지엄 VR 관람 등 디지털 기술을 빠르게 적용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활용해왔다"며 "이번 앱 출시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나아가 더욱 다양하고 재밌는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