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 '글로벌 북청물장수 주식형 펀드' 판매
한화증권, '글로벌 북청물장수 주식형 펀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참 기자] charm79@seoulfn.com 한화증권은 전 세계 물 관련 기업에 투자하는  '한화 글로벌 북청물장수 주식형 펀드 '를 판매한다.
 
‘한화 글로벌 북청물장수 주식형  펀드’는 글로벌 워터 인덱스를 발표하고 있는 SAM(Sustainable Asset Management)을 해외자산운용사로 선정하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의 가장 유망하고 지속성장 가능한 Water Business관련 기업 주식에 장기투자하여 투자수익의 극대화를 추구하는 펀드이다.
 
‘한화 글로벌 북청물장수 주식형  펀드’는 SAM의 지속 성장가능성을 중심으로 선별된 기업의 리서치를 통해 선정한 유망기업에 투자되며, 또한 환헤지를 통해 환율변동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이 펀드의 해외자산운용사인 SAM해외자산운용사는 1995년 스위스에서 설립돼 글로벌 워터 인덱스를 발표하고 있는 지속가능성 자산을 선도적으로 투자운용하고 있는 자산운용사이다.
 
한화증권 마케팅팀 정기왕 팀장은 "'한화 글로벌 북청물장수 주식형 펀드'는 일반 주식시장의 혼조세와 낮은 채권금리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들에 매력적인 투자방안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상품으로 평가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수수료를 달리하는 종류형 펀드로서 선취수수료 1%와 연보수 1.77%를 부과하는 ClassA형과 연 2.77%의 보수를 부과하는 ClassC1형을 판매하고 있으며, 임의식 투자와 적립식 투자 모두 가능하다. 운용사는 한화투신운용이다.
 
김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