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어린이날 기념 '비덕(B.Duck)'과 컬래버 행사
피자알볼로, 어린이날 기념 '비덕(B.Duck)'과 컬래버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피자알볼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피자알볼로가 5월5일부터 7일까지 외식복합문화 공간인 부천 '종이비행기 날고'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러버덕으로 잘 알려진 인기 캐릭터 '비덕(B.Duck)'과 피자알볼로의 컬래버레이션 행사로, 비덕(B.Duck)을 활용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피자와 파스타 판매는 물론, 비덕 피자 만들기 체험 교실, 포토존, 기념품 전시 및 판매, 비덕 뱃지 만들기 체험 등을 마련했다.

'어린이 피자 체험 교실'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피자알볼로의 기본이 되는 친환경 흑미도우부터 각종 토핑 등 실제 피자알볼로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로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평소 접하지 못한 식재료를 통해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피자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는 설명이다.

여기에 행사장 곳곳에 비덕 인형을 배치해 종이비행기 날고를 찾은 아이들에게 웃음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는 엄마의 마음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고, 고객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