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패밀리] "이랜드 아동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세요"
[With 패밀리] "이랜드 아동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엠걸즈가 어린이날 선물로 나비 그림이 프린팅된 '나비 쉬폰 드레스'와 풍성한 샤 스커트가 포인트인 '프린세스 샤드레스'를 추천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이랜드월드 아동사업부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 선물용으로 제격인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아동 브랜드 3총사인 코코리따와 치크, 로엠걸즈에서 선보인 어린이날 추천 상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적극 반영돼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이다. 평균 4만~5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코몽 캐릭터를 활용한 아동 캐릭터 브랜드 코코리따(COCORITA)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캐릭터,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핑크퐁 캐릭터가 적용된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인 백설공주, 엘사, 벨, 소피아를 코코리따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인 원피스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상품으로, 5월 어린이날 맞이 선물용 아이템으로 일찍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유러피안 토들러 브랜드 치크(CHEEK)는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멜빵 스타일의 데님 하의와 함께 체크 스트라이프 셔츠를 선보였다. 편안한 착장감에 깔끔한 댄디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해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상품이다.

▲ 유러피안 토들러 브랜드 치크(CHEEK)는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멜빵 스타일의 데님 하의와 함께 체크 스트라이프 셔츠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선보인 여아용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는 화사한 디자인을 적용해 봄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허리에는 밴딩 처리로 아이들이 입었을 때 불편함이 없으며 허리 리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조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로엠걸즈(ROEM GIRS)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인기 베스트 아이템을 특별히 재생산해 선보인다. 지난해 가을에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던 '시크릿 쥬쥬' 협업 드레스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퍼플, 민트, 핑크 3가지 컬러 상품이 재출시됐으며, 이와 함께 '시크릿쥬쥬 데일리 티셔츠'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나비 그림이 전체적으로 프린팅돼 봄 느낌이 물씬 나는 '나비 쉬폰 드레스'와 풍성한 샤 스커트와 어깨 주름이 포인트인 '프린세스 샤드레스'도 어린이날 맞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랜드월드가 추천하는 어린이날 선물 베스트 상품은 각 브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이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